태반주사

태반이란 임신 중 모체의 자궁 내에서 임시로 생기는 장기로서 태아에게 영양소와 산소, 면역물질을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이런 태반에는 여러 가지 좋은 성분이 많아 예로부터 약으로 쓰여 왔습니다.태반의 주요성분을 이용하여 만든 주사제로, 갱년기 증상개선, 간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태반주사의 효능

• 갱년기 증상 개선

갱년기가 되면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급격히 저하되면서 신체 밸런스가 무너지게 됩니다.이로 인해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 우울증, 피로, 안면홍조, 요통, 두근거림 등의 현상이 개선됩니다.

• 항 노화 작용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인 활성산소를 없애주고 세포의 활성화로 노화를 늦춰 줍니다.

• 피부개선

피부에 직접 작용하여 세포분열의 활성화로 피부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촉진 시켜주며 색소 침착(기미), 피부미백에 효과, 탄력과 잔주름을 개선시켜줍니다.

감초주사

감초의 글리세리진, 시스테인, 글리신 등의 추출물이 포함된 의약품입니다.두드러기, 습진, 알레르기성 피부질환 개선에 쓰이도록 식약청에 허가되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주사제입니다.

감초주사의 효능

• 두드러기, 아토피, 습진, 알레르기성 피부질환

• 만성 간질환, 관절염 수술 후 회복력과 해독 소염진통작용

• 면역증강, 체지방 감소, 피부탄력 및 피부미백

마늘주사

마늘에 함유된 알리신과 비타민B1이 결합된 푸르설티아민의 주성분으로 비타민B1 결핍증 개선의 효능으로 식약청에 허가되었습니다.1990년대 일본 히라이시 박사가 운동선수들의 피로회복 및 체력증진, 스테미너 증강의 목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하였고, 마늘 특유의 냄새가 나서 마늘주사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마늘주사의 효능

• 스트레스가 많은 수험생의 신속한 뇌기능 회복

• 피로 회복, 고운피부유지, 노화방지

• 피부트러블이 신경 쓰이는 분

• 충분한 수면으로도 전혀 피곤이 가시지 않는 분

• 심한 감기에 걸리고, 좀처럼 컨디션이 원래대로 돌아가지 않는 분

셀레늄주사

셀레늄은 우리 몸에 필수적인 미량원소(무기질)입니다.이 영양소는 정상적인 산소 대사 과정에서 생기는 자유지로부터 세포를 지키는 항산화 효소의 중요한 구성성분이고 자유기가 세포를 상하게 하고 몇가지 만성 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몸은 항산화제와 같이 자유기의 양을 조정하는 방어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면역체게와 갑상선의 정상적인 기능을 위해서라도 셀레늄은 필수적입니다.항암작용, 성기능 강화, 아토피성 피부염에 효과가 있습니다.

셀레늄주사의 효능

• 항 노화

• 면역 기능 향상

• 성기능 강화

• 중금속 해독

• 피부미용, 탈모증의 예방과 치료의 효과

• 암, 심장병, 관절염, 백내장, 동맥경화, 고혈압, 간경화, 신장병, 당뇨병

• 성인병의 예방과 치료의 효과

마이어스 칵테일 요법이란?

분자교정의학(세보수준의 기능상태 불균형을 교정하는 영양치료방법)의 한 분야로서 다양한 질환에 고용량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정맥으로 재빨리 주입하는 치료법으로 존 마이어스라는 미국의 내과의사가 11년 이상 15,000명 이상의 환자, 특히 피로, 우울, 가슴통증과 같은 만성적인 문제들에 효과적으로 사용했던 치료방법을 현재 그의 이름을 따 “마이어스 칵테일”요법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고용량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정맥주사로 (30분 이내로) 주입하는 이유는?

경구(알약의 형태로 먹는 것)를 통해서는 충분한 혈중농도를 얻을 수 없고 천천히 주입하는 것보다는 빨리 주는 것이 혈중농도를 높여 많은 양을 세포 내로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경우에 효과적인가?

• 호흡기성 질환 천식, 상기도 감염, 만성비염, 계절성 알러지성비염 등

• 근육성, 관절성 질환 급성 편두통, 섬유 근육통, 급성 근육 수축 등

• 면역성 질환 갑상선 기능항진증, 만성 두드러기 등

• 대사성 소모성 질환 당뇨병, 비만

• 여성 질환 생리통 등

• 스트레스성 질환 불안, 우울, 만성적 피로

• 그 외 전반적인 기능향상 운동의 효과 증대, 집중력 증대, 업무수행능력 증대 등

여러 만성적인 질환에 효과적인 이유는?

만성적인 상태란 결국, 지속적인 육체적 스트레스로 신체조직의 측면에서 영양물질의 불균형 상태가 지속된 상태입니다.따라서 영양물질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마이어스 칵테일은 어떤 성분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효과적인가요?

일반적인 기본단위로 5개의 비타민(고용량의 비타민C와 비타민B)과 2개의 미네랄(마그네슘, 칼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각 성분의 작용을 살펴보면

• 비타민C

항산화 작용으로 피로물질 제거

• 마그네슘과 비타민B5(판톤텐산)

저장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을 좀 더 효율적으로 신체 에너지의 기본단위로 전환시켜, 피로회복과 정력의 증대를 가져옴.

• 비타민B(피리독신)

우울, 무력, 불안, 기억력 저하와 관련된 신경전달물질을 촉진, 마그네슘과 같이 투여 시 마그네슘의 효과 증대.

• 비타민B12(코발라민)

지방과 단백질에서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심혈관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호모시스테인의 양을 감소 시키는 역할

치료방법 및 기간

마이어스 칵테일 요법은 주사를 통해서, 세포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치료방법으로 정맥혈관으로 투여합니다.주사시간은 약 30분~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환자의 개인 건강 상태에 따라, 첫 한달은 주 1~2회, 2번째달부터는 2주마다(또는 4주마다) 투여합니다.이후에는 증상에 따라 월 1~2회의 빈도로 실시합니다.